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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관련내용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18:00까지이다. 청호나이스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으로 접속되는데, ars 코드 1번은 청호나이스 as 및 이전설치 문의이고, 2번은 제품구입문의, 그리고 3번은 계약 진행관련 문의이다. 렌탈반환 문의는 4번을 누르면되고, 렌탈료 결제 및 미납문의는 5번을 누르면된다. 그외 문의사항은 9번이다.

 

청호나이스 as 서비스요청시 서비스요금이 부과되는데, 서비스요금은 출장비와 부품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어있다. 부품비는 제품수리시 부품을 교체하게되면 발생하는 부품가격이며, 출장비는 출장방문시 발생하는 비용으로 2만원정도 청구된다고한다. 단, 휴일이나 주말에 방문시에는 출장비가 2만5천원으로 평일보다는 높아진다. 서비스요금은 2022년말 기준이므로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다.

 

서비스요금은 품질보증기간내에는 무상수리가 기본이다. 단,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고장시에 한해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과실로인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안된다. 품질보증기간은 제품구입후 1년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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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상수리했더라도 엔지니어가 유상수리한후 2개월이내에 동일한 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이때도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재고장이어야한다.

 

품질보증기간(제품구입후 1년)이 경과한 경우부터는 유상수리가 기본이며, 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요청에 따른 제품점검은 유상수리되니 참고해야한다.

 

청호나이스 온라인 as 문의

 

그외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도 as문의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상단메뉴바에서 서비스를 찾아 하위메뉴인 서비스문의로 들어가서 다시 고객문의를 클릭하면, 온라인 as접수페이지가 나온다. 작성자 이름과 개인정보들 그리고 as문의 관련내용을 작성후 등록하면된다.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가능하다면, 온라인상에서 1:1 상담문의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그리고, 렌탈 as서비스 관련내용으로 렌탈로 사용시 계약기간중에 고객 부주의로인한 고장은 유상수리가 기본이다. 단, 정상적인 사용시에 발생한 고장은 상품 수리 및 부품 교환은 청호나이스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한다니 참고하면좋다.

 

그외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as 관련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또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를 통해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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