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제일은행 리워드 w 체크카드 혜택

sc제일은행의 리워드w체크카드는 360리워드포인트 적립서비스가 제공되는 체크카드이다. 전월실적 조건없이 기본적립혜택이 제공되지만, 전월실적이 충족되면, 기본적립보다는 조금 높은 적립률로 360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그외 공항라운지 무료혜택도 있다. 리워드w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리워드w체크카드


기본적립혜택

- 이용금액의 0.2% 360리워드포인트 적립

- 전월실적 조건없음

 


전월실적 조건 따질 필요없이 360리워드포인트를 기본으로 적립할 수 있다. 단, 전월실적 조건이 충족되면, 기본적립보다는 약간 높은 적립률로 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전월실적 조건 충족시 적립혜택

- 전월실적 30만원이상 충족시 서비스 제공됨

- 전월실적별로 적립률 차등적용

전월실적 30만원이상 70만원미만 전월실적 70만원이상
0.3% 적립 0.4% 적립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리워드w체크카드로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을 말하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요금 자동이체금액은 매출표 접수일을 기준으로 반영된다. 그리고 해외매출은 한국에서의 매입기준으로 반영된다.

 

전월실적 산정시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간주되며, 각각 전월실적 산정후에 적립서비스가 제공된다. 단, 가족카드 이용금액으로 적용되는 포인트는 본인회원에게 적립되니 참고하면 좋다.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대상이 있다.

 


전월실적 제외대상

- 각종 수수료(해외사용 수수료 포함) 및 이자,연체료,각종 제세공과금(국세/지방세납부액,도시가스/수도/전기요금등),아파트관리비,고용/산재보험료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납부액,각종 보험료(4대보험 및 개인보험등),각종 교육비(초/중/고/대학교등록금,스쿨뱅킹,학부모분담금등),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충전)금액,포인트 사용금액(전체/일부),과태료 납부액,임대료,우체국 우편요금,취소매출

 


전월실적 제외대상은 포인트 적립에서도 제외되니 참고하면 좋다. 그리고 별도의 실적유예기간은 없다. 카드 사용등록시 기본적립서비스만 제공된다.

 

그외 특정조건 충족시에는 좀더 높은 적립률로 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특정조건 충족시 적립혜택

- 체크카드 전월 사용실적 & SC제일은행 신용결제계좌 이용 & SC제일은행 BC개인 신용카드 전월실적이 50만원이상을 충족하면 전월실적 구간별로 적립혜택 적용

전월실적 적립률
30만원이상 70만원미만 0.5%
70만원이상 0.6%

 


그외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서비스가 제공되는데, 라운지 이용월 기준으로 직전 3개월 카드사용실적 합계가 1백만원 이상을 충족시 연 1회에 한해서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본인회원에게만 적용된다.

 

공항라운지 무료서비스는 더 라운지 멤버스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시에만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리고 유의사항이 있는데, 공항라운지 무료서비스는 카드발급월을 포함해서 3개월까지는 사용실적이 충족되었어도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야한다.

 

그외 리워드w체크카드에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SC제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이다.

<그 외 카드 검색>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