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안타증권 스톡 플러스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유안타증권의 유안타 Stock+ 체크카드는 카드이용금액에대해 캐시백서비스가 제공되는 체크카드이다. 단, 주식약정금액별로 캐시백율이 차등적용되는 특징이 있다. 그리고 캐시백혜택이 적용되는 카드이용금액에 제한도있다.
유안타증권 스톡플러스 체크카드

유안타증권 스톡플러스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다. 그리고, 유안타증권 위탁계좌가 있으면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캐시백 혜택의 상세내용은 다음과 같다.

주식약정금액별 캐시백률
당월 주식약정금액 캐시백율
1백만원이상 0.5%
1천만원이상 0.7%
1억원이상 1%

유안타증권 주식약정금액에따라서 캐시백율이 차등적용되며, 주식약정금액에 캐시백이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당월 유안타 스톡플러스 체크카드 사용금액에 캐시백이 적용된다.

반응형

주식약정금액은 본인명의로된 전 위탁계좌 또는 증권저축계좌에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거래한 코스피,코스닥,ETF,K-OTC,코넥스,비상장주식,해외주식 종목의 매수매도금액을 합산하여 적용한다.

단, 은행개설계좌 거래건 및 미국주식 마지막 영업일 매매금액은 주식약정금액에서 제외된다. 그리고 캐시백서비스는 카드사용금액 5백만원 한도내에서만 서비스가 제공된다.

예를들어, 유안타증권 주식약정금액이 월 2천만원인데, 이번달에 stock+ 체크카드 이용금액이 1백만원이라면, 100만원X0.7%(캐시백율)로 계산해서 총 7천원정도 캐시백을 받을 수가 있는 방식으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족카드 거래금액은 본인카드와 합산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며, 가족카드 이용금액의 캐시백은 본인카드 위탁계좌에 입금된다. 캐시백금액은 당월카드이용금액에대해 다음달 초에 지급된다.

캐시백혜택 적용시 제외대상이 있는데, 각종 상품권/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각종 제세공과금(아파트관리비포함),공공기관 이용금액(우체국요금등)은 캐시백혜택이 제공되니 참고하면 좋다.

그외 유안타증권 stock+ 체크카드에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정보를 얻는 것이 정확하다.
<그 외 카드 검색>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