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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카드 이용대금명세서 발송 제외대상

이용대금 명세서 발송 제외대상
- 이용금액없이 연체된 연회비/SMS 비용만 청구하는 회원
(단, 신규회원은 카드 교부 후 첫 회에 한하여 발송)
- 연체기간이 3회차 이상인 회원
(단, 명세서 작성일 기준 연체금액을 제외한 정상 청구금액이 있는 경우 연체회차 상관없이 발송)
- 이용대금명세서 반송등록된 회원(우편:1회이상, 이메일: 3회이상)
- 개인워크아웃 신청/확정시(개인신용회복, 개인회생, 사전채무조정, 개인파산)
(단, 면책확정된 경우 정상발송함(면책 확정 후 보증인정보만 있는 경우 포함))
- 발송중지를 요청한 회원
- 개인 우편명세서 회원 중 월 청구금액이 1천원이하인 회원은 LMS로 대체 발송
(휴대전화 정보가 있는 회원에 한하며,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청구금액(연체금액 포함) 있는 회원 등은 우편명세서로 발송됩니다.)
- 체크카드만 소지한 개인회원중 RF 대금이 연체된 회원
- 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로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요청을 하면 우편, 팩스 등으로 재발송이 가능함
- 이메일 명세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MyKB > 카드이용 > 이용대금명세서 > 명세서조회]에서 월별 명세서 상세보기 및 재발송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588-1688)를 통해서도 가능함
<그 외 카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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