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은행 뉴 에브리원 신용카드 혜택

부산은행의 NEW EVERYONE 카드는 부산도시가스요금 및 쇼핑,학원업종에서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는 신용카드이다. 단,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이 30만원이상을 충족해야 서비스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글로벌 7천원, MASTERCARD 1만원이다.

부산도시가스요금 할인서비스

구분

혜택 및 제공조건

부산도시가스요금

 - (주)부산도시가스가 제공하는 가정용 도시가스요금에 적용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 충족시 서비스제공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별 할인율 및 할인금액 차등적용
 - 월 1회 한도제공(최초 청구건에 할인적용)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할인율

최대할인한도

30만원이상

5%

5천원

60만원이상

10%

1만원

100만원이상

15%

1만5천원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은 뉴 에브리원 카드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가맹점에서의 이용금액을 말하며,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산정시 제외대상이 있다.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제외대상

주유업종,도시가스요금,대학등록금,상품권 구입금액

쇼핑/학원/영화 할인서비스

구분

혜택 및 제공조건

백화점,대형마트,학원

 - 이용금액의 5% 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 충족시 서비스제공
 - 대상가맹점

백화점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진주점)

대형마트

메가마트,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학원

전국 모든 학원업종

 - 통합 1일 1회, 월 3회 제공
 - 월 최대 5천원 할인

전국 모든 영화관

 - 1만원이상 결제시 3천원 현장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 충족시 서비스제공
 - 월 1회, 연 6회 한도제공

전 가맹점 캐시백 할인서비스

구분

혜택 및 제공조건

전 가맹점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 충족시 서비스제공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별 할인율 차등적용
 - 건당 5만원이상 이용시 할인적용
 - 할인제외업종 : 도시가스요금,무이자할부,주유,백화점,마트,학원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할인율

30만원이상

0.2%

60만원이상

0.4%

100만원이상

0.7%

200만원이상

1.0%


주유/커피/외식 할인서비스

구분

혜택 및 제공조건

GS주유소

 - 리터당 60원 할인(LPG 포함)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 충족시 서비스제공
 - 1일 1회, 월 4회 제공
 - 1회 주유금액 10만원까지 할인적용
 - 경유,등유,LPG는 정유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 환산할인적용

외식

 - 10% 캐시백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 충족시 서비스제공
 - 대상가맹점 : 아웃백,TGIF,VIPS
 - 월 1회 한도제공
 -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 할인제외대상 : 백화점/대형마트 입점점포

커피

 - 10% 캐시백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 충족시 서비스제공
 - 대상가맹점 : 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
 - 통합 월 2회 한도제공
 - 월 최대 3천원까지 할인
 - 할인제외대상 : 백화점/대형마트 입점점포

그리고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실적유예기간이 있는데, 뉴 에브리원 카드수령일을 포함해서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이 충족되지않아도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을 기준으로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외 뉴 에브리원 카드에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해당카드안내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 외 카드 검색>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