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ONLY 공과금 자동이체할인카드

ONLY 나만의카드는 휴대폰요금/공과금/렌탈료/학습지/보험등의 업종 이용요금을 해당카드로 자동이체납부시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는 우리카드의 신용카드이다. 단,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별 월간 통합할인한도내에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BC 1만3천원, 마스터카드는 1만5천원이다. 교통카드 발급가능하다.

자동납부 청구할인서비스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월 할인한도

30만원이상 70만원미만

1만원

70만원이상 120만원미만

2만원

120만원이상

4만원

제공조건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별 월 할인한도내에서 서비스제공
 - 자동납부 업종 10% 청구할인
 - 자동납부 업종 : 통신,공과금,렌탈,학습지,보험
 - ONLY 나만의카드로 요금 자동이체납부시 적용
 - 건당 자동납부금액 5만원까지 할인적용
 - 할인횟수 제한없음

할인적용시 건당 5만원까지만 10% 할인된다. 예를들어, 아파트관리비 20만원/통신비 6만원을 ONLY 나만의카드로 자동납부하고있다면, 5만원까지만 적용되어 아파트관리비는 5천원, 통신비는 5천원이 할인되는 방식이다.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산정시 제외대상이 있다.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제외대상

할인받은 매출,무이자할부매출,세금,대학교등록금,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현금서비스,카드론,수수료,이자,연회비


자동납부 할인업종 및 가맹점은 우리카드 등록기준이며 자동납부신청은 해당 가맹점에 직접 신청해야 서비스가 적용된다. 자동납부 할인이 적용되는 업종의 상세 가맹점은 다음과 같다.

자동납부 업종 상세가맹점

구분

가맹점

통신

SKT,KT,LGU+,CJ헬로모바일,KTM모바일,U+알뜰모바일

공과금

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료 

렌탈

코웨이,청호나이스,쿠쿠,교원(웰스,라이프),SK매직,넥센타이어

학습지

대교(눈높이),구몬(학습),웅진(씽크빅)

보험

자동차/생명/화재/손해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유의사항

 - 통신업종은 휴대전화 요금에 한함
 - 통신업종에서 인터넷/유선전화등 결합상품은 할인제외
 - 자동차보험은 일반결제건도 할인적용됨

각종 생활밀착서비스

구분

혜택 및 제공조건

대형할인점업종

 - 매출건당 5만원이상 결제시 2천원 청구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시 제공
 - 월 2천원까지 할인

 - 할인제외대상 : 대형할인점 온라인몰,농협하나로마트

스타벅스

 - 10% 청구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시 제공
 - 건당 최대 1천원까지 할인

 - 월 2천원까지 할인
 - 할인제외대상 : 백화점/대형할인점/미군부대내 입점매장

페이코 포인트

 - 1% 적립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시 제공
 - ONLY 나만의카드로 페이코 간편결제 등록후 결제시 제공

 - 월 결제금액한도 : 30만원
 - 다음달 말일경에 적립

놀이공원

 -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이상시 제공
 - 대상가맹점 : 롯데월드,에버랜드,이월드(대구),경주월드,통도환타지아
 - 통합 월 1회, 연 3회 제공

 - 본인한정
 - 카드 수령등록일로부터 익월말일까지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이 30만원이상시에 그 다음날부터 혜택제공됨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간주되고 각각 이용실적 산정후에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 외 카드 검색>


더보기